[풍요로운삶] 31반 소삼문 탁**
- 작성자 : web_admin
- 23-08-26 07:42
이번 풍요로운 삶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선 신앙생활 하면서도 몰랐던 기초적인 것들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를들면 하나님과 말씀과 기도로 소통하는것, 주님의 자녀가 가져야할 덕목들.. 머리속으로 어렴풋이 가지고 있던 개념들을 다시 정확히 배우고 개념들을 잘 정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혼자서 했더라면 도중히 적당히 했었을 수도, 아니면 몰랐을 수도 있던 점들을 클래스 메이트들과 같이 나누고 같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같이 믿음안에서 모임을 통해 성경공부를 하니, 같이 했던 집사님/권사님을 통해 배울점이 많았고 혼자할때보다 배움이 두배가 되는거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업을 통해서 전에는 알지 못했지만 이제 깨닫게 된 부분들이 많습니다. 평소 생활하면서 그리스도인으로써의 마음가짐과 behavior 를 조심하게 되고, 하나님이 보시기에 기쁘신 자녀가 되기위해서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상생활에서의 주님의 은혜를 알게 되었고, 항상 감사하는마음을 가질수 있게 되었습니다.
풍요로운 삶 수업을 통해서 감사할 점도 많습니다. 일주일동안 생활하면서 주님께 감사했던것들을 우리 31반 조원들과 같이 나누면서 너무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혼자라면 할 수 없었던 일입니다. 서로 기도제목들을 같이 나누고 하나님 말씀안에서 서로 support 해주는게 너무 힘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를 전심으로 열정으로 가르쳐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올바른 신앙생활 하는법 조차 몰랐던 저희를 인내심을 가지고 리드하시고 가르쳐 주신 리더집사님 덕분에 모든걸 더 쉽게 배울수 있었던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